길흉지사를 분석하여, 한 해를 지혜롭게 살아가는
이정표가 되기를 기원해요.▒ 병, 환자에 걸린 꿈 ▒
병에 걸리거나 아픈 사람의 꿈 혹은 자기가 아픈 꿈은 운세 하강을 의미하며 사업이 침체되거나 건강에 악화를 암시하기도 하므로 이런 꿈이 자주 꾸어질 때는 무리한 투자를 삼가 하고 조직적인 식생활 속에 건강관리를 잘 해야 합니다.
죽을 만큼 큰 병을 앓는 꿈은 어려운 고비나 사업의 전환을 의미하며 운세가 호전됨
을 암시하는 상서로운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음식을 먹고 체해서 배가 아픈 꿈은 어떤 책임있는 일을 맞았으나 자기의 힘이나 능력이 모자라 그 일이 벅차게 느껴질 때 꾸어지는 꿈으로서 자기에게 주어진 일을 얼렁뚱당 넘기지말고 최선을 다해야 뒤탈이 없게 됩니다.
콧물이 자꾸 나오는 꿈은 자기 주장을 강력히 내세우게 될 암시이며 가슴 부위에 병이
있어 아픈 꿈은 마음의 상처를 받게 될 일이 생기거나 어떤 일에 대해서 사전 검토를 하게된다는 꿈이며 전신에 열이 불덩이 같이 뜨거운 꿈은 학문적인 연구에 몰두하게 되거나 신앙 생활에 충실하게 된다는 꿈입니다.
집에 문둥병 환자가 찾아온 꿈은 자기를 포섭하거나 전도하려고 누군가가 자기가 찾아오게 될 암시이며 산모가 출산하려고 진통을 겪는 꿈은 새로 시작한 일이 여러 가지 어려움에 걸려 제대로 진행되지 않을 때 꾸어지는 꿈이며 환자가 건강을 회복한 꿈은 자기가 소원한 일이나 계획한 일 등이 뜻대로 추진되어서 만사형통하게 되는 좋은 꿈입니다.
자신이 진찰실에 누어있는 꿈은 웃어른이 명령하는 대로 복종하게 될 암시가 있는 꿈이며 머리를 수술받는 꿈은 남에게 자기 자신을 평가받게되거나 자기 마음속 진실을 솔직하게 털어놓게 된다는 꿈이며 자기 병세를 의사에게 자세히 설명하는 꿈은 자기 일을 남에게 피알(PR)하게 그 동안 숨겨왔던 것을 공개하게 될 암시가 있는 꿈입니다.
의사가 약을 처방해준 꿈은 어떤 기관이나 부서에서 새로운 임무를 부여받게 되거나 업무 처리에 시정을 요하는 지시를 받게 된다는 꿈이며 입니다.
약을 약국에서 구해온 꿈은 생계비가 부족하던 차에 고정적인 수입원이 생기게 되거나 어떤 약속이 이루어지게 될 꿈이며 신령적인 존재가 약을 주거나 치료법을 알려준 꿈은 몸이 건강하지 못한 사람은 병세가 호전되어 건강하게되는 좋은 꿈입니다.